키트리26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트리26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트리26
리뷰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8
1.딸기는 겨울철에 나는 과일입니다
2.새콤 달콤하여 디저트를 대신하기좋아요
3.우유와 갈아서 마시면 단백질도 챙길수 있어요
4.신선한 과일은 비타민을 충전시켜줍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키트리26
리뷰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