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31
마가렛트 크림치즈비스켓은 간식으로 딱좋다
아이들 식사후 중간에 주면 좋아한다
우리도 먹어도 너무 맛있다
고급스럽기도하다 친구들이 놀러와서도 내놓을수있는 멋진 간식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