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9
알싸한 파 향에 새콤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린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기름진 음식과 잘 어울리고 밥도둑으로 손색없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