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윰73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윰73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윰73
리뷰12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9
마가렛트~
예전에는 한때 최애 간식였는데..
온 가족이 다 좋아라 했던..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봅니다
요즘 과자며 간식 종류가 어마어마하고 다양해져서..
게다가 건강 생각한다고 웰빙으로..
그래도 가끔은 달콤한 과자가 땡길 때가 있어요
간만에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