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9
파김치는 아삭한 파의 식감과 매콤새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밥도둑 반찬이다. 잘 익을수록 파의 단맛이 살아나고, 고춧가루와 마늘, 액젓의 감칠맛이 깊어진다. 따끈한 밥이나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풍미가 배가된다. 파김치가 익으면 발효된 그ㅁㅅ은 짱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