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랑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학사랑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학사랑
리뷰189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1.31
가을에 담아 둔 파김치가 잘 숙성되어 맛있게 익어서 잘 먹고 있습니다. 줄기가 아삭아삭해서 환상적인 맛입니다. 따끈따끈한 밥에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파김치 하나만 있으면 반찬 걱정 끝입니다.초등학교 다니는 손주들도 맛있게 잘 먹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