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좋아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명희좋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명희좋아
리뷰21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31
딸기는 참 좋은 과일같다 적당히먹으면 넘 좋은것같다 새콤달콤해서 먹을때 부담이 없다 하지만 조금 비싸서 적당히 섭취해야겠다7~8개가 권장이지만 5개정도만 먹으면 비타민c가 넘 풍부해서 건강에 좋을것같다 딸기야 고마워 잘 챙겨먹어야겠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