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1
늦은 밤 출출함에 끓인 라면 위에 잘 익은 파김치를 돌돌 말아 올렸습니다. 입안에 넣자마자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이 톡 터지며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적당히 익은 새콤함이 면발과 어우러져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는 환상적인 조화를 선물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