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2
겨울엔 딸기죠! 빨갛게 잘 익은 걸 하나 집어서 베어 무니까, 과육이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아삭하는 식감이 살아있더라고요. 입안 가득 새콤달콤한 과즙이 팡 터져 나오는데, 식사 후에 입가심으로 먹으니까 입안이 싹 정리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