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2
파를 큼직하게 썰어 고춧가루 양념에 버무린 스타일이라 맛이 또렷해요. 파 특유의 알싸함이 살아 있는데 양념이 잘 감싸줘서 맵기만 하지는 않아요. 참기름과 깨 향이 뒤에서 받쳐줘서 고기랑 같이 먹기 딱 좋고, 한입만으로도 입맛이 확 살아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