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2994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299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2994
리뷰72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2
고춧가루 양념의 매콤함이 먼저 오고
바로 파 특유의 알싸함이 코까지 쭉 올라와요
씹을수록 젓갈에서 나오는 깊은 감칠맛이 살아남
식감은 아삭아삭하고 상큼함
잘 익은 파김치: 숨 죽으면서 부드럽고 꾸덕한 양념 맛이 배어듦
익으면서 파 향이 더 강해져서 취향 확 갈림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