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04
퇴근하고 집에오니 저희할머니께서 딸기를 씻어 놓으셨어요.
출출하던 찰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겨울에 딸기가 제철이니
다른 과일말고 딸기를 즐겨먹는데, 이만한 간식이 없네요.
퇴근하면 운동하러 가는 저에게는 밥은 너무 헤비하고 간단하게 먹기 참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