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4
닭볶음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먼저 밑반찬으로 김치 깍두기 고사리 양배추 샐러드 등이 나오는데 먹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돼요. 셀프바에 미역국이랑 쌈채소도 있어요. 아 저희가 정말 반해버린 대파 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몇 번이나 다시 달라고 얘기했는지 몰라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