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시댁에서 담가주신 파김치에요. 아삭한 식감과 함께 파 특유의 향이 살아 있어 맛이 깔끔했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살짝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 반찬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근데 좀 쉬어서 좀 지나면 들기름 넣고 지져먹으려고용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