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5
요즘 딸기가 제철이라 그런지 향부터 달콤해서 한 입 먹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어요. 새콤달콤한 맛이 과하지 않고 과즙도 풍부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씻는 동안부터 색이 예뻐서 눈도 즐겁고,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서 순식간에 한 팩을 다 비워버렸네요 ㅎㅎ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