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7
딸기의 향기가 너무 좋습니다. 냄새 맡아보고 샀는데 딸기에 꿀이 들었는지 엄청 달달합니다. 제철 맞은 딸기는 먹으면 상큼하고 달달합니다. 아직은 신맛이 나지 않아 신나게 먹었습니다. 과일은 역시 제철에 먹어야하는가봐요. 이맘때 딸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