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댁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혁신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혁신댁
리뷰54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7
잘 익은 고추 양념이 파 속까지 스며들어 매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져. 아삭한 파의 식감과 알싸한 향이 살아 있어 한입만 먹어도 입맛이 확 살아나고,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밥 위에 올려 먹으면 입맛이 살아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