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1
새콤달콤 딸기를 먹어 봤어요. 오랜만에 먹어 보는 딸기라 더 맛있네요. 딸기는 겨울에 꼭 먹어줘야 하는 과일 입니다. 정말 달고 맛 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바로 딸기랍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