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507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150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507
리뷰10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1
시장에서 딸기를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이 일품입니다
저희 엄마도 잘 익었고 가격도 싸다고 하시면서
만족해하셨습니다 여러분도 딸기 드셔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드셔보시고 소감 한마디
남겨주세요 감사해요 기대할께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