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1
하나로마트 갔더니 쪽파 까진 게 있어서 사 왔어요. 두 묶음 사와서 양념에서 무쳤는데 너무 맛있어요
짜파게티가 생각나는 쪽파 김치네요. 가끔 한 번씩 먹어줘야죠. 직접 담았더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념도 많고 파도 싱싱해서 잘 담아줬어요. 아이도 맵지 않아서 잘 먹어 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