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1
새콤하게 잘 익은 파김치를 먹었습니다.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양념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아삭한 식감 덕분에 입맛이 확 살아나서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워냈습니다. 역시 잘 익은 김치 하나만 있어도 열 반찬 부럽지 않은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