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4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4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48
리뷰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2
요즘 딸기철이죠
사실 떨기는 여름 과일인데 겨울 하우스 딸기맛이 최고인것 같아요 ㅎ
제일 비쌀때 제일 맛있는 이상한 법칙이네요 ㅎ
한박스 누가 선물로 주셨어요
감사한 마음으로 엄마 입에 언니들 입에 하나씩 맛보게 하려니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