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a8f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ㅇa8f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ㅇa8f
리뷰15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3
성심당 딸기시루막내에여 ㅋㅋ 와 8시 문여는데 7시40분쯤 도착했거든요 근데 벌써 줄이 ㅋㅋㅋ 심지어 본점도 아닌데 암튼 난로도 있고 글지 춥지않게 잠시 기다렸다가 샀네요 시루는 품절이라 막내 데리고 왔어요 딸이 맛있다네요 ㅋㅋ 튀소도 사온건 안비밀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