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4
집에서 간단하게 만든 파김치에요!! 쪽파를 이용해서 덜 매워요 ㅎㅎ 깨끗하게 씻고 소금으로 적당히 절여둔 다음에 고춧가루, 멸치액젓, 매실청, 다진 마늘, 설탕 등을 이용해서 양념을 만들어줘요 그러고 나서 절여주면 됩니다 ㅎㅎ 집에서 먹어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