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5
알싸한 쪽파를 액젓과 고춧가루 양념에 버무려 만든 맛이네요. 파김치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고 갓 담갔을때는 또 그대로 맛의 미학을 보여주는 음식입니다. 갓 담갔을 때는 파 특유의 맵싸한 생동감이 혀끝을 자극하고, 익을수록 배어 나오는 시원한 감칠맛은 흰 쌀밥이나 짜파게티와 만날 때 예술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