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6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매력적인 밑반찬이니다. 한입 먹으면 파 특유의 향긋함과 양념의 매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줍니다.아삭한 식감과 깊은 젓갈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밥과 함께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습니다. 숙성될수록 맛이 진해져 고기와 곁들여도 잘 어울리고, 뜨끈한 국밥이나 라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