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5
딸기입니다. 작지만요. 아직 작아서 그런지 입맛이 그런지 무지 십니다. 씹는 맛은 좋네요. 달달하면 좋겠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가봅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ey슈운지
리뷰61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