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187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187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1878
리뷰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9
딸기는 겨울에먹는 제철과일이고
베리류라서 건강에도 너무좋죠
먹으면서 계속 신선하게 먹고 다같이머기에는 너무 좋은데 아직은 가격이 너무 세네요
하우스딸기라 해도 맛있고영양가도 풍부하니 가득 먹어도좋아요
손주들과 한번먹으니 끝을 보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