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덕순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운동덕순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운동덕순
리뷰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2
저녁을 먹고 디저트로 잘 익은 딸기를 먹었습니다. 딸기의 향이 좋고 과즙과 새콤달콤함이 좋습니다. 비타민c, 식이섬유, 칼륨, 저칼로리 등의 영양성분이 있습니다. 또 딸기는 안토시아닌이 들어가 있어 항산화 작용, 노화방지에 좋은 딸기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