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3
오늘 저녁으로는 쫄면을 먹고 후식으로 딸기를 먹었어요!ㅎㅎ
어제 엄마가 볼일 보고 오시고는 사오신 딸기!
크기도 큼직하고 색깔도 새빨개서 너무 맛있네요 ㅋㅋ
당도도 높고 식감도 좋고!
딸기는 음식에 들어가도 맛있고 그냥 씻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