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903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90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903
리뷰1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4
저는 파김치를 너무 좋아합니다.
왜나면 흰밥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나쥬?^^
젓갈향이랑 파에서 올라오는 깊은맛은 일반 김치보다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라면에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아 지금 배고픈데 파김치에 라면 한그릇 생각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