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현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유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유현
리뷰57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26
잘 절여진 쪽파의 아삭함과 알싸한 향이 살아 있는 파김치. 첫맛은 고춧가루 양념의 감칠맛과 은은한 단맛이 돌고, 뒤이어 파 특유의 매콤함이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한다. 젓갈의 깊은 풍미가 더해져 밥과 함께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 익을수록 산뜻한 산미가 살아나 고기와도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