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621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62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621
리뷰1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7
점심 우동끓여서 파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좀 매운게 먹고싶어서 시장가서 사온 파김치입니다ㅎㅎ 근데진짜 맵네요ㅜㅜ 알싸한향이 확 퍼지네요.
양념은 쿰쿰한 젓갈맛이 좀 나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고.. 그래도 맛있어요! 입맛이 돌아오는맛 입니다. 다 먹고나면 재구매 할꺼같아용ㅎ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