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7
친정이머니가 시장에서 사오신 파김치입니다. 파김치류는 제가 좋아하는 반찬은 아닌데 어머니 본인이 김치를 여러가지 두고 드셔 버릇하셔서 저희집에도 김치가 한가지라며 사오신거 같아요. 이제 저희 부부도 맵고 짠 음식을 줄이는데 사다주셨으니 먹어야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