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7
파김치 입니다. 양념이 강하여 강한 파김치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맵고 짠 고전적인 파김치 로 완전 밥도둑 김치 입니다.젖갈도 많이 들어 있는데 잘 익어서 파김치 향이 너무 좋습니다 밥 이랑 라면,국수등 함께 해도 좋고 삼겹살 구울때 잘 어울리는 김치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