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8
점심으로는 어제 너무많이먹어서 크게 배가고프지않아서
홈플러스 상품 샐러드&유부초밥을 먹었습니다
꽤나 맛있어서 또 사먹을 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알수없음
리뷰118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