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8
파김치는 푹 익으면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대파로 만들기도 하지만 쪽파로 하는 게 훨씬 맛있다 처음엔 알싸하고 맵지만 익으면 파의 단맛이 올라와서 감칠맛이 끝내준다. 특히 잘 익은 파김치는 라면과 함께 먹으면 환상이다 궁합이 잘 맞는 음식중 하나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