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1
개인적으로 견과류도 좋아하고 쿠키도 좋아하는데요, 스콘류는 좀 뻑뻑한 감이 있어서 그리 많이 찾지 않습니다. 근데 마가렛트는 스콘 급의 부스러기와 뻑뻑함이 있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근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되게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