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일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성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성일
리뷰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7
젓갈 양념이 적당히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어요
갈치젓 멸치젓 꼴뚜기젖갈이 들어갔다고 했어요 사과 배 과일도 갈아넣었어요 간이 딱이고 가족들과 먹었어요 소스를 믹스해서 버무려서 만든 파김치를 먹었어요 밥맛이 없는날 입맛돋구기에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