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833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83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833
리뷰10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0
쪽파한단을 사다가 파김치를담갔다ㆍ김장철이 다가와서그런지 좀비싼가격으로사다가 다음어서 흰뿌리쪽으로멸치액젓으로 30분정도 담갔다가 약간의풀을써서 갖은양념을넣고 버무려서 맛있게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