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0
집에서 직접만든 파김치입니다. 쪽파를 깨끗히 씻은 후 멸치액젓과 까나리액젓, 고춧가루, 설탕등을 넣어 양념을 만들었습니다. 쪽파에 물기가 조금 마른 후 김치양념에 잘 버무리면 맛있는 파김치가 됩니다. 알싸한 쪽파의 맛과 젓깔향이 느껴지는 파김치는 밥도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