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1
파김치 특유의 알싸함과 아삭한 식감이 일품이에요.양념이 너무 과하지 않고 쪽파 사이사이에 잘 배어 있어서 갓 지은 흰쌀밥이랑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입맛 없을 때 먹기 딱 좋습니다. 식감도 질기지 않고 연해서 먹기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