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1
파김치에요. 파김치는 그냥 막 담아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데 익혀서 먹어도 정말 특별한것 같아요. 짜파게티와 함게 국룰인 파김치를 시원하게 같이 먹어보니 또 짜파게티를 부르네요. 아삭하고 질기지 않은 느낌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