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1
안익은 갓 만든 파김치 입니다. 저는 푹 익은 파김치 보다 간 만든 겉절이 같은 파김치를 더 좋아해요. 알싸 하면서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