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12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새콤달콤하고 쫄깃해서 제가 자주 만들어 먹어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한 입에 쏙쏙 먹기 좋아요
오늘도 일용할 양식에 감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사스미
리뷰2490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