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2
이 유부초밥은 진짜 반전 매력! 겉은 달짝지근한 유부인데 속은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이라 입안이 확 살아남. 고기향이 은근하게 퍼지고 밥이랑 조합이 미쳤음. 옆에 참치마요 버전은 부드럽고 고소해서 번갈아 먹기 딱 좋았음.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