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2
오늘 점심에는 짜파게티에 어제 담군 파김치랑 함께 먹었어요~ 파김치에는 짜파게티잖아요~ 저는 특히 짜파게티를 끓일때 꼭 우삼겹을 넣는데 넣으면 향과 맛이 배가 되고 그 소기름에 짜파게티 소스를 섞으면 꾸덕한 춘장처럼 되어서 맛이 확 살아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