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5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풍미가 깊다.
숙성될수록 감칠맛이 진해져 밥과 잘 어울린다.
고기 요리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준다.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중독적인 반찬이다.
따끈한 밥 위에 올려 먹으면 최고의 밥도둑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