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3
내가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유부초밥^^~
맛은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
정말 식사대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전재준
리뷰248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