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3
연어가 토핑이 된 유부초밥을 먹었어요.
운부초밥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연어를 토핑해서 먹으니 더 영양가도 있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423252
리뷰160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